Aroma Life ceo 인사말 아로마라이프 소개 특허 및 수상
연혁 오시는 길
Product 제품 특징 이너웨어 코스메틱
기능성식품 의료기기 기타제품
Brand Story 브랜드스토리
Community 아로마소식 미디어 매거진
자주 묻는 질문 문의

커뮤니티

Community

자주하는 질문

아로마라이프에 자주 묻는 질문을 안내드립니다.

이용문의 목록

  1. Q이용문의

    고객센터 근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월~금 : 09:00~18:00 토 09:00~13:00 (공휴일 휴무)

  2. Q이용문의

    수선관련 피해보상규정

    A

    1. 제품을 구입하신 뒤 품질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다음과 같이 보상해 드립니다.

        ·원단불량, 부자재불량, 봉제불량

        └ 구입일로부터 14일이내 분은 무상수선, 교환

        ·사이즈 부정확 및 디자인, 색상불량

        └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 및 환불

    (단, 동일가격, 동일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속옷의 특성상 개봉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2.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훼손, 잘못된 세탁에 의한 변형 및 품질보증기간(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시에는 유상 수선해드립니다.


    3. 수선의 경우 반드시 구매하신 판매원(총판장)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